BX와 UI/UX가 집결된 비주얼이 곧 최상의 마케팅 전략입니다

HOW


웹/앱은 마케팅 활동의 가장 기본적이며,
매우 중요한 소비자 행동유도 퍼널 중 하나입니다.
OS사의 브랜드 경험 인사이트를 통해 최상의 비주얼라이징을 실현합니다.

크리에이티브

비주얼라이징부터 개발까지
안정된 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하도록 설계하고,
고객의 니즈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
소비자에게 접근할 퍼널을 기획합니다.

BX기반의 UI/UX정의

어떻게 합리적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 가,
어떻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것인 가,
이 과제를 수행하는데 브랜드 경험을 수반한다면
다른 서비스와 비교할 수 없는 베이스가 될 것입니다.

OUR SERVICE


2017년 브랜드의 통합으로 설립된 OS사는
BX를 기반한 디자인 서비스로 이미 많은 클라이언트와 함께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디자인은 곧 마케팅입니다.
그리고 웹/앱은 매우 중요한 소비자 행동유도 퍼널 중 하나입니다.
OS사의 BX인사이트를 통하여 최상의 비주얼라이징을 실현합니다.

비주얼라이징

프로젝트 팀의 협업 중 가장 정밀한
타협이 필요한 부분은
크리에이티브를 비주얼로 실현하는 단계입니다.
그리고 이 협업의 경험은 강력한 메리트입니다.
아웃스퀘어의 디자이너와 개발자는
최상의 시너지를 일으키며,
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.

팔로우업

웹/앱 프로젝트가 실패하는 이유는
기획에서 비주얼라이징하는 과정에서의 실패,
그리고 결과물이 나온 뒤 허술한 팔로우업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.
지속 개발이 가능하고 지속 관리가 가능하며
클라이언트의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,
아웃스퀘어와 함께해야 할 이유입니다.